PPU/CUDA, 융합지식 소프트웨어 개발 교육과정 오픈

소프트웨어는 IT가 아니다

뉴스 제공
아바커뮤니케이션
2016-04-25 10:22
서울--(뉴스와이어)--미국 Pan Pacific University(PPU) 의 한국캠퍼스 ‘창조국제개발원(CUDA)’은 2016년 5월 2일부터 ‘취업준비생 교육과정 - 융합지식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 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소프트웨어’는 요즘 교육의 대표 키워드이지만, 아직 무엇을 가르칠지에 대한 정립이 되어 있지 않다. 이제 “소프트웨어는 더 이상 IT엔지니어의 전유물이 아니며, 누구든지 개발할 수 있다”고 본 강좌의 강사인 미래학자 노중호선생은 말한다.

지식기반시대의 핵심 역량은 융합지식과 그에 따른 솔루션, 소프트웨어이다.
소프트웨어에 수많은 일자리가 있다. PPU는 미래 지도자교육을 지향하며, pre 과정인 취업준비생 과정 후속으로PPU 학위과정도 준비해놓고 있다고 밝혔다.

◇교육과목별 내용

1.융합지식경영(RKE) - 실시간 지식기반 기업(RKE) 경영 솔루션
2.경영 내비게이션 - 12개 경영기능 전 영역의 실무지식들을 짧은 기간에 습득
3.융합지식 소프트웨어 개발방법 - 지식인의 일자리는 소프트웨어에 있다. 이제 소프트웨어는 IT 엔지니어만이 아니라 누구나 개발 할 수 있다.

◇강의 개요
강사: 노 중 호
오리엔테이션: 4월 29일 오후 1시 당산역 7번 출구 ‘창조국제개발원’
개강: 5월 2일부터 화, 목 7:00-9:00
문의 및 접수: ㈜아바커뮤니케이션

◇지식혁명의 시대, ‘창조경제원리’의 저자가 내다보는 미래와 대응 솔루션

법인 DNA를 진단하고 치료하여 사람이 중심이 되는 저비용 고효율 체제로 만들어 남는 시간에 지식시대를 살아갈 융합지식을 AIT(Artificial Intelligence Teaching 인공지능교육) 식 교육으로 제공하여 창조적인 일꾼으로 만들 수 있다.

아바커뮤니케이션 개요

주식회사 아바커뮤니케이션은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소재한 26년 업력의 인재파견업체인 ‘인터비즈시스템’의 번역, 출판, 교육 부문 자회사로 2004년에 계열 분리되었으며 1997년부터 10여년간 세계적인 특허정보업체 Thomson Scientific 에 국내 공개 및 등록 특허 번역 서비스와 서지정보를 공급하면서 특허번역으로 특화되었던 업체다. 현재 기관, 연구소, 대학, 기업 등을 주고객사로 전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관련업계를 주도해 왔으며 2007년 이후 지금까지 서강대학교 번역센터를 위탁 운영하고 있다. 언어를 매개로 국내 콘텐츠의 세계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회사 비전을 바탕으로 전문 커뮤니케이션회사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업력이 가장 오래 된 번역부문에서 쌓인 신뢰와 전문성을 유지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bbacomm.co.kr/

연락처

(주)아바커뮤니케이션
홍보팀
02-707-2103
이메일 보내기

추가문의
02-785-2103

이 보도자료는 아바커뮤니케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