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커뮤니케이션, 사물인터넷&인공지능 융합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세미나 개최

5월 11일 상암동DMC타워에서 개최

e-커머스 / 금융 / 헬스케어 / 스마트팜 / 빅데이터 / R&D / 시장분석

뉴스 제공
순커뮤니케이션
2016-04-26 09:11
서울--(뉴스와이어)--순커뮤니케이션이 5월 11일(수) 상암동에 위치한 중소기업DMC타워3층, 대회의실에서 ‘사물인터넷(IoT)&인공지능(AI)융합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세미나’라는 제목으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기반기술 현황과 시장전망의 이해와 R&D전략(경희대학교 이경전 교수) ▲커머스 및 마케팅에서의 인공지능 활용 및 전망(기술문화연구소 류한석 소장)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기반의 미래 헬스케어 기술(네오펙트 이수빈 수석연구원) ▲사물인터넷/인공지능 융합기술 동향 및 이슈(LG경제연구원 정재훈 선임연구원) ▲머신러닝 기술 현황 및 어시스턴트 AI의 발전방향(플런티 김강학 대표)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 환경에서의 전자금융보안의 미래(SC은행 김동혁 팀장) ▲스마트팜 인프라 구축 및 빅데이터 활용 방안(농촌진흥청 조용빈 연구관) 발표가 이어진다.

현재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은 자율주행차, 산업용 로봇 등에서 적용되고 있으나 빠른 시기에 의료, 금융, 제조현장 및 공공서비스, 전자상거래, 교육, 문화등 다양한 생활속으로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이 결합된 융합기술들이 침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미래산업부는 미래 시장판도를 바꾼 분야로 사물인터넷과 인공지능을 꼽아 차세대 주력 산업으로 성장시켜 로봇과 자율주행자동차, 드론 등에 국한됐던 인공지능(AI) 관련 산업을 스마트공장, 보안서비스, 의료지원서비스로 확대하고 올해 200억 원 이상을 투입할 예정이다.

순커뮤니케이션은 이번 행사가 미래 차세대 주력 산업으로 떠오르는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융합기술을 적용하는 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기술에 대한 정보와 국내외 시장 전망,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해드리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문의는 순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 개요

순커뮤니케이션은 국내/외 IT 차세대 기술 및 응용기술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고 국내/외 산업 및 시장 정보등을 수집하여 보다 나은 행사를 기획하여 IT업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반도체/사물인터넷/모바일/PCB/나노기술 등 다양한 차세대 IT 기술을 주제로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기획, 대행 하는 역할을 하며 세미나 자료집도 출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oncom.co.kr

연락처

순커뮤니케이션
배인순 실장
070-815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