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G-Fair 동경 한국우수상품 전시회’ 참가

프리미엄 블랙박스 차눈 시리즈와 심플캠 등 제품 전시

차눈 4채널과 6채널, 올일원타입 블랙박스 등 신제품 다수 선(先)공개

뉴스 제공
세미솔루션
2016-04-26 09:53
서울--(뉴스와이어)--주문형 반도체·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생산 업체인 세미솔루션(대표 이정원)이 지난 19, 20일 양일간 개최된 ‘2016년 G-FAIR(대한민국 우수상품박람회) 동경 전시·상담회’에 참가했다.

세미솔루션은 일본 동경 치요다구에 위치한 도쿄국제포럼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서 차량용 블랙박스 자체 브랜드 제품인 차눈 노바, 차눈 에이스, 차눈 페가수스, 차눈 2WIFI 와 자가설치형 감시카메라 ‘심플캠’ 등의 제품들을 일본 업체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4채널과 6채널 차눈 블랙박스와 올인원(All in One) 타입의 다용도 블랙박스 신제품을 선(先)공개하여 현지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세미솔루션은 매년 동경 G-Fair 우수 상품 전시회를 참가해 작년부터 실질적인 일본 수출 물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세미솔루션의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제품 품질, 고객 지원 마인드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 및 상담회 등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림으로써 글로벌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G-Fair 동경 한국 우수상품 전시회’는 매년 4월 중순 경쟁력 있는 한국의 중소기업 상품을 사전에 발굴한 일본 바이어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후지쓰, 쿄세라, 카네마츠, 미츠이물산케미컬, 아사히 그룹 식품 등 일본 유통 및 수입업체 900여 개 업체 바이어 1,100여 명이 상담장을 방문해 한국 제품의 수입 가능성을 타진했다.

웹사이트: http://www.camsolution.co.kr

연락처

세미솔루션 홍보대행
서울IR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