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청소년문화의집, 어린이날 행사 ‘신(身)나는 봄, 건강해 봄’ 운영

지역 내 아동, 청소년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즐겨봄, 먹어봄, 체험해봄’ 등 다양한 부스 운영

2016-04-27 08:15
수원--(뉴스와이어)--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영규) 영통청소년문화의집이 5. 5(목)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지역 내 아동, 청소년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행사인 ‘신(身)나는 봄, 건강해 봄’을 운영한다.

신(身)나는 봄, 건강해 봄은 영통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자치기구 및 동아리가 모여 ‘건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테마 부스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소년 스스로가 준비하는 행사로서 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에서는 오미자차, 꿀떡 등 건강 먹거리를 준비하고, 아망기자단에서는 스텐실 손수건 만들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예술동아리연합은 밴드, 댄스, 응원단, 퓨전음악 등 다채로운 공연과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 무대를 준비하며, 봉사동아리연합은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액자·카드 만들기, 건강을 주제로 하는 피톤치드 목걸이 만들기, 천연 비누·치약, 손소독제 만들기 등의 만들기 체험활동과 몸으로 말해요, RUN UP! 5종 미니게임 등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영통청소년문화의집은 매년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2007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청소년문화의집 평가 최우수를 유지하며 전문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인 만큼, 올해 어린이날에는 ‘건강’을 주제로 더욱 새롭고 흥미로운 체험 부스를 마련하여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에게 건강한 봄맞이 어린이날 행사를 제공할 것이다.

참가 방법은 당일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외 먹거리와 볼거리로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행사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의집 홈페이지 참조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영통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지도사
담당 김다혜
031-273-79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