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프로:뷰티 블라썸 틴지 그라 틴트’ 5종 출시

‘립 컨실러’와 ‘립 틴트’를 한 제품에 듀얼로 구성, 빠르고 간편하게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 완성

‘립 컨실러’로 입술 결과 톤을 정돈 한 뒤, ‘립 틴트’로 꽃잎처럼 피어 오르는 입술 완성

쿨 톤과 웜 톤 등 봄을 닮은 5가지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4-27 09:32
서울--(뉴스와이어)--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기분 좋은 설렘과 두근거림으로 가득한 계절. 여린 피치 빛부터 선명한 핑크까지 여성들의 입술이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로 물들고 있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꽃잎처럼 자연스럽게 피어오르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그라데이션 전용 틴트, ‘프로:뷰티 블라썸 틴지 그라 틴트(립 틴트 1.2g+립 컨실러 0.6g/9,900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그라데이션 립 연출에 필요한 ‘립 컨실러’와 ‘립 틴트’가 하나의 제품에 듀얼로 구성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꽃잎처럼 피어오르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입술 톤 보정을 도와주는 ‘립 컨실러’는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톤 보정 및 라인 정리, 프라이머의 3가지 효과를 부여해 ‘립 틴트’를 바르기 전 입술 바탕을 정돈해준다. 그 다음 ‘립 틴트’로 입술 위, 아래 안쪽 부분을 슥슥 그은 후 아랫 입술과 윗 입술을 포개어 살짝 문질러주고 입술 중심을 ‘립 틴트’로 한 번 더 레이어링 해주면 생기 있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또한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한 부드러운 제형으로 입술에 녹아들 듯 매끄럽게 발리고 선명한 컬러감이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봄을 닮은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그 중 ‘버베나 핑크’는 모든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핫 핑크 컬러. ‘샐비어 레드’, ‘데이지 코랄’ 등 쨍한 느낌의 쿨 톤(Cool Tone)컬러가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을 선사하고, ‘에리카 핑크’, ‘칸나 오렌지’ 등 여리 여리한 웜 톤(Warm Tone)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생기를 부여한다.

홀리카 홀리카 ‘프로:뷰티 블라썸 틴지 그라 틴트’ 5종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757-1339)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