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히드마틴, 제3회 대한민국 차세대 기술 연구 공모전 프로그램 개최

우승팀은 1년간 연구자금 및 록히드마틴 전문가들의 협력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록히드마틴 뉴욕증권거래소 LMT
2016-04-27 10:02
서울--(뉴스와이어)--록히드마틴은 제3회 대한민국 과학 기술 연구 (Republic of Korea Science, Technology and Research, 이하 RoKST&R) 공모전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대한민국의 창조 경제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RoKST&R프로그램은 국내 대학과 연구기관들이 참가할 수 있는 록히드마틴의 R&D 투자 기금이다.

RoKST&R 프로그램은 록히드마틴 소속 전문가들의 멘토링 기회와 기금을 제공함으로써 엔지니어링 혁신, 기술 개발, 체계 통합 등 기술집약분야의 대학생 및 연구원들에게 국가차원의 중요한 과제들에 대한 솔루션 개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록히드마틴의 최고 기술 책임자(CTO)인 케오키 잭슨(Keoki Jackson) 박사는 “당사는 대학 및 연구기관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아이디어와 혁신을 이끄는 영감의 원천이라고 인지하고 있다”며, “RokST&R 공모전은 미래의 도전과제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 모색을 도모하고 연구가들의 열정을 촉발시킬 것으로 기대하며,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게끔 멘토링과 자금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제안서 초록 제출 마감일은 5월 20일까지며 제안서 최종 마감은 8월 12일이다. 2016년 RoKST&R 프로젝트의 최종 우승 팀은 록히드마틴 소속 과학자 및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10월 안에 발표된다.

RoKST&R 공모전은 록히드마틴의 아시아 첫 산학협력 공모전이다. 올해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대학교와 연구기관들은 자율 로봇, 신호처리 및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분석 등 록히드마틴의 핵심 역량 분야에 첨단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ckheedmartin.com

연락처

록히드마틴 홍보대행
KPR
심건희
02-3406-2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