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북, 기적을 보길 원하는 이들의 꿈의 목록 ‘보물지도 5’ 출간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보물지도를 그려라

상상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뉴스 제공
시너지북
2016-04-27 11:02
서울--(뉴스와이어)--시너지북이 ‘보물지도 5’를 출간했다.

‘보물지도 5’의 저자들은 각자의 보물지도를 그리고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상상하면서 열정을 다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여기에는 미래를 불안해하는 대신 스스로 미래를 결정하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을 구체적으로 설정한 이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꿈 이야기가 펼쳐진다.

꿈을 꾸는 사람만이 꿈을 이룰 수 있다. 원하는 것, 갖고 싶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도전하며 노력해야 한다. 작심삼일이 아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매일 종이에 적는 습관이 필요하다. 당신이 종이에 기록해 놓은 것들은 순간 날개를 달고 꿈을 향해 움직일 것이다. 꿈을 기록하고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만이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꿈은 구체적이고 생동감 넘칠 때 그대로 이루어지는 법이다.

이 책의 저자들은 자신만의 ‘보물지도’에 되고 싶고, 하고 싶고, 갖고 싶은 것들을 구체적으로 기록했다. 그리고 몇 년 후 ‘보물지도’에 적은 모든 꿈들이 반드시 현실이 될 것을 믿는다.

이젠 당신이 꿈을 이룰 차례다. 꿈의 크기를 크게 가져라. 그리고 열망하라.

지금 당장 나만의 ‘보물지도’에 꿈을 그려보자. 그리고 종이를 펼쳐 자유롭게 마음껏 꿈을 표현하라. 당신도 ‘보물지도 5’의 저자들과 함께 보물지도를 들고 꿈이라는 목적지를 향해 나아가면 어느새 꿈에 닿아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연락처

시너지북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