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5월 선물 시즌 맞아 여심 사로잡는 기프트 세트 출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높은 아이템 ‘치크 아 쏜’, 여자친구 선물이나 셀프 기프트로 제격

청순한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틴트&틴트 립밤 세트 ‘베스트 틴트 포에버’

로맨틱한 향을 담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비 베이비, 베이비 비 마인’

2016-04-28 13:24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여심을 사로잡을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프트 세트는 선물하기 좋은 베네피트 제품들로 구성된 스폐셜 키트다. 베네피트 박스 오 파우더 5종으로 구성된 멀티 컨투어링 팔레트 ‘치크 아 쏜’과 베네피트 베스트 셀러 틴트와 틴트밤 4종으로 구성된 ‘베스트 틴트 포에버’,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을 담은 보디 제품 3종으로 구성된 ‘메이비 베이비, 베이비 비 마인’이 그것이다.

‘치크 아 쏜’은 베네피트의 아이코닉한 박스 오 파우더 5종이 정품 용량으로 구성되어 여자친구 선물이나 셀프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좋은 제품이다. 단델리온, 록카튜어, 훌라, 코랄리스타, 달라스와 전용 브러쉬가 포함되어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제품과 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메이크업부터 음영감 있는 컨투어링 메이크업, 건강한 매력의 브론징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틴트 포에버’는 베네피트 틴트 미니사이즈 2종과 틴트밤 2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평소 청순한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베네밤과 차차밤은 깨끗한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베네틴트와 차차틴트는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키스하고 싶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메이비 베이비, 베이비 비 마인’은 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이 담긴 럭셔리 보디 세트로 사랑하는 사람이나 직장 상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많은 여성들의 인생 향수로 꼽히는 메이비 베이비 향이 들어간 보디 스크럽, 보디 크림, 보디 스프레이로 3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센트 레이어링 시스템을 통해 보다 깊은 향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로즈 데이 등 선물할 기회가 많은 5월을 맞이해 선물 시즌 최강자인 베네피트가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줄 때도 받을 때도 행복한 베네피트 키트로 웃음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기프트 세트는 28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