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린,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 현대홈쇼핑 론칭

세계적인 명품 색조 제조사 인터코스사의 기술력을 담은 2016 S/S 립스틱 컬렉션

21일 GS홈쇼핑 방송에서 30분 만에 매진되며 판매율 150% 달성

30일 밤 12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선보일 예정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6-04-28 13:3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카트린(catrin)이 30일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RougeStar Hotshot Milano Edition)을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스타일몬스터’에서 선보인다.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매년 출시되는 카트린 루즈스타 립스틱 컬렉션의 2016 버전이다. 21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방송 시작 30분 만에 매진이 되며 판매율 150%를 달성하는 등 스테디셀러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루즈스타는 매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2013년 론칭 이후 매 시즌 출시와 함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카트린 마케팅팀은 준비한 수량이 예상보다 빨리 매진됐고 방송 이후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샤넬, 디올 등 명품 색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인터코스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6가지 컬러가 루즈스타의 인기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2016년 트렌드 컬러와 인터코스의 기술력을 담아낸 립스틱 컬렉션이다. 한국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HD급의 선명하고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 적용된 사선 컷팅 방식은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천연에서 얻은 고보습 성분이 촉촉함을 더해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입술의 볼륨효과를 주는 모이스처 플럼핑 성분이 더해져 풍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즈스타 핫샷 밀라노 에디션은 30일 토요일 밤 12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카트린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