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InBody 칼로리 페스티벌’ 개최
인바디밴드 ‘인바디 칼로리 페스티벌’에서 다이어트 성공 비법 체험
다이어트의 성패, 끊임없는 동기 부여에 따라 나뉘어
칼로리 페스티벌은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전문가용 체성분분석기 InBody로 인바디검사와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인바디밴드를 대여하여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프리스비 매장에서 인바디밴드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스트랩도 증정한다.
여기에 공감 날씨앱 호우호우와의 콜라보로 호우호우 캐릭터와의 기념사진 촬영 및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인바디밴드,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의 기회가 제공된다.
연이어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며 기온이 올라가는 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빠르게 급증하고 있다. 좋은 헬스클럽에 등록하고 보조식품까지, 평생 숙제인 다이어트를 위해 안 해 본 것이 없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본 경험은 거의 없다.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끊임없는 동기 부여에 달려있는데 헬스클럽도 보조식품도 근본적인 동기 부여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하는 직장인 A씨는 큰 맘 먹고 피트니스 밴드를 구매하여 매일매일 활동량을 체크했다. 몇 걸음이나 걸었는지,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하며 숫자가 올라갈 때마다 건강해지는 것 같은 기분을 느꼈다. 하지만 이는 얼마 지속되지 않았다. 꾸준히 활동량을 확인하며 움직였지만 몸의 변화는 보이지 않았고 이내 피트니스 밴드는 손목에서 멀어졌다.
A씨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스마트워치와 피트니스 밴드를 구매하지만 사용자 중 1/3이 6개월 후 더는 제품을 착용하지 않는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즉 ‘얼마나 움직였는가’는 다이어트의 과정일 뿐 직접적인 동기 부여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예이다.
반면 대부분의 피트니스 밴드들이 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다이어트의 결과를 보여주는 제품도 있다.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의 웨어러블 제품인 인바디밴드는 ‘얼마나 움직였고 몸이 어떻게 변했는가’에 이르기까지, 과정부터 결과까지 보여주어 다이어트에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인바디검사를 통해 다이어트로 인한 몸의 근육량, 체지방률의 변화를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활동량 측정은 물론이고 소모 칼로리 및 기초대사량, 섭취 칼로리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주말이 지나면 여름이 더욱 다가와 옷이 한결 가벼워질 예정이다. 이번 ‘InBody 칼로리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의 동기 부여가 가능한 인바디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많은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바디 개요
1996년에 설립된 (주)인바디는 국내 전문가용 체성분분석기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2000년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전세계에 체중보다 체성분분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심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현재 체성분분석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인바디는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 70여 개국의 파트너 기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전체 연결 매출의 약 70% 이상이 해외 매출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인바디는 세계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고 영업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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