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차세대 방송 문제 해결을 위해 한층 강화된 네트워크 모니터링 기능 발표

Sentry의 최신 기능을 활용하여 방송사는 규정을 준수한 고품질의 콘텐츠 서비스 제공 가능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6-04-29 09:07
서울--(뉴스와이어)--비디오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의 혁신을 선도하는 텍트로닉스(Tektronix, Inc.)가 최근 방송사의 기술변화 요구에 따른 Sentry 비디오 품질 모니터의 향상된 기능들을 발표했다.

방송사들은 OTT 제공업체들과의 늘어나는 경쟁, 채널 재배치(Repacking) 그리고 더욱더 까다로워진 규정 준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향상된 Sentry기능을 사용하여 방송사는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다.

Sentry의 향상된 기능으로는 최신 FCC 규정을 준수하는 출력을 위한 완벽한 TR 101 290 모니터링 및 경보기능을 제공하고 새롭게 추가된 RF 인터페이스와 향상된 클로즈드 캡션 기능 등이 있다. 이 향상된 Sentry 기능은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OBA2016 전시회 텍트로닉스 (#D217) 부스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많은 방송사들과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서비스 품질(QoS)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TR 101 290과 같은 표준에 의존하고 있다. 향상된 Sentry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경보 기능을 통해 방송사가 가장 신경을 쓰는 우선 점검 부분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해 즉각적인 통보를 제공하므로 이를 통해 문제 해결을 위한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다. Sentry는 TR 101 290의 점검 리스트 1, 2, 3 검사 기능 이외에도 PCR 지터, PCR 드리프트, PCR 주파수 오프셋, PCR 사이클 시간(주기)을 포함하는 다양한 범위의 프로그램 클럭 기준(PCR) 측정 기능들을 제공한다.

방송 모니터링의 향상된 기능 이외에도 2개의 RF 인터페이스(DVB-S/S2, DVB-T/T2) 가 새롭게 추가되어 Sentry의 RF 모니터링 기능도 더욱 확대되었다. 이 새로운 인터페이스 기능과 IP, ASI 및 8VSB와 함께 사용하면 어떤 방송 신호라도 쉽게 모니터링 체계로 통합시킬 수 있다.

방송사와 케이블 운영사를 포함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FCC Title 47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벌금이나 기타 조치를 당할 위험이 있다(미국). 향상된 클로즈드 캡션 모니터링을 위해 Nexidia Comply가 이제 Sentry와 통합되었다. Nexidia Comply는 방송사가 모든 출력의 캡션과 비디오 설명이 Title 47 FCC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확장 가능한, 경제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의 비디오 제품군 담당 총책임자인 찰리 던(Charlie Dunn)은 “방송사들은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대처 할 수 있는 경제적인 QoS 모니터링 솔루션인 Sentry를 선택하고 있다. 점차적으로 더 많은 서비스와 기능들을 추가함에 따라 손쉽고 경제적인QoE(체감 품질) 모니터링 환경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Sentry는 고급 비디오 네트워크를 위한 차세대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확장 가능하고 포괄적인 QoE 및 QoS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는 운영비를 줄이면서도 최적화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Sentry의 새로운 향상 기능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고 가격 및 공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텍트로닉스 대표전화으로 직접문의 가능하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11 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Sentry 비디오 품질 모니터: http://kr.tek.com/video-quality-monitors/sentry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월양 부장
02-6917-5131
이메일 보내기

문의
6917-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