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코리아, ‘2016 고아웃 캠프’의 공식 맥주 후원사로 참여

하이네켄 코리아 “캠핑,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세요”

야외에서도 맥주의 맛과 신선함을 그대로!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6-04-29 09:26
서울--(뉴스와이어)--하이네켄 코리아가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경기 여주 금은모래 캠핑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2016 고아웃 캠프’의 공식 맥주 후원사로 참여하며 새로운 캠핑 트렌드를 제시한다.

하이네켄 코리아는 캠프장 내 단독 부스를 운영하여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드래프트 케그를 판매, 야외에서도 드래프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친환경 소재로 특별 제작된 부스에서 드래프트 케그와 함께 캠핑 요리가 준비되어, 고아웃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프리미엄 캠핑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의 휴대용 생맥주 시스템,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Keg)는 5리터짜리 휴대용 용기에 생맥주 보관 및 추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유일한 휴대용 프리미엄 라거 생맥주이다.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휴대성과 함께 미니 탭 튜브를 누르면 바로 신선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방식으로 하이네켄 생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신선함은 물론, 맥주를 따르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야외활동에서 즐기기에 완벽함을 자랑하며, 내부에 설치되어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여 항상 일정한 압력을 유지해주는 카르보네이터(carbonator) 압력 장치는 전세계 99개국 특허품으로, 개봉 후에도 30일 동안 맥주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야외에서도 맥주의 신선함과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가 안성맞춤”이라며 “하이네켄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가까이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Heineken Draught Keg)
알코올 도수: 5%
용량: 5liter (330cc 기준 약 15잔 분량)
온도: 마시기 전 2℃~5℃ 정도, 미리 10시간 냉장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연정 팀장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