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harm 2016, 해외 바이어 9,000만불 상담 기록
주최측인 경연전람이 초청한 이들 해외 바이어는 전시회 개최 전 국내 출품 제약사의 제품 리스트를 제공받아 구매 의사를 밝힌 유력 바이어들이다.
4월 27일부터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상담은 별도의 상담 공간이 아닌 출품 제약사의 홍보 부스에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와 진열 제품을 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중국을 비롯, 동남아, 남미 바이어 등 10개국 35개 바이어가 참가하였다. 사전 매칭으로 구매자와 출품사의 정보 제공이 공유된 상태에서 진행된 이번 상담은 기대 이상인 약 9,000만불로 추청되어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주최측인 경연전람은 밝혔다.
특히 1922년도에 브라질에서 설립되어 전세계 많은 유통망을 보유한 Catarinense pharma-laboratorio 사의 nilton 부사장은 이번 상담을 통해 900만불의 구매 의사를 보였다.
그는 이번 방문을 통해 한국 제약산업의 고성장에 대한 놀라움을 나타내며 한국 의약품의 남미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또한 내년에는 더 많은 남미 바이어가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29일까지 고양 킨텍스 2전시장 9홀에서 개최되며, 화장품원료, 연구실험분석장비전이 함께 열린다.
경연전람 개요
㈜경연전람은 1979년 설립된 전시문화기업이다. 36년간 오직 산업전문전시회를 개최해 오면서 총 250여 회의 산업전문 전시회 개최를 통해 얻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시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자, 부품, 자동화, 포장, 제약 및 화장품, 안전, 소방, 보안, 해양, 군수산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산업전시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개최 전시회가 양적, 질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yon.co.kr/
연락처
(주)경연전람
이혜윤 대리
02-785-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