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ack 2016, 해외 바이어 7,000만불 상담 기록

뉴스 제공
경연전람
2016-04-29 14: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포장기계협회, 경연전람 주최로 개최된 국제포장기자재전 Korea Pack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왔다.

국내 포장업계의 위상과 국제경쟁력 확보를 위해 주최측이 초청한 27개사 해외 구매자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번 해외 구매단은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등 우리나라 기업들이 점차 진출하고 있는 지역의 대형 포장기 유통, 수입기업들로 구성됐다.

이번 구매단은 전시회 개최 전 국내 출품업체의 제품 리스트를 제공받아 구매 의사를 밝힌 유력 바이어들에 한해 초청 작업이 이루어졌다.

27일부터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상담은 별도의 상담공간이 아닌 출품기업 부스에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와 기계작동 시연을 직접 살펴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가사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기간 중 128건 이상의 상담을 통해 약 7,000만불의 상담 실적이 기대된다고 밝힌 주최측은 이번 사전 매칭으로 구매자와 출품사의 정보 제공이 공유된 상태에서 진행되어 좋은 결실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29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관람 시간은 10시~4시까지다.

경연전람 개요

㈜경연전람은 1979년 설립된 전시문화기업이다. 36년간 오직 산업전문전시회를 개최해 오면서 총 250여 회의 산업전문 전시회 개최를 통해 얻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시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자, 부품, 자동화, 포장, 제약 및 화장품, 안전, 소방, 보안, 해양, 군수산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산업전시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개최 전시회가 양적, 질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yon.co.kr/

연락처

(주)경연전람
이혜윤 대리
02-785-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