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8개국 35개사 바이어 전시장 방문 상담

COSMETIC INSIDE KOREA, 한국화장품원료에 큰 관심 보여

뉴스 제공
경연전람
2016-04-29 14:30
서울--(뉴스와이어)--26일부터 4일째 진행하고 있는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코스메틱인사이드코리아에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의 동아시아, 일본, 중국 등 8개국 35개사 바이어가 전시장을 방문하였다.

전시기간 중 이틀에 걸쳐 진행된 상담은 별도의 상담회장 공간이 아닌, 출품업체의 홍보 부스에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와 부스 내에서 상담을 하고, 진열제품을 직접 보는 방식으로 실시되었다.

주최측인 경연전람은 사전매칭으로 구매자와 출품사의 정보제공이 공유된 상태에서 실시된 이번 상담을 통해 기대 이상인 약 9,000만불로 추정되어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화장품원료 종사자뿐 아니라 화장품 부자재, 화장품임상시험기관 등 여러 업체 및 기관에서 참여하여 각사 제품과 기술을 전면에 홍보, 배치하고 국내외 화장품 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상담을 하였다.

특히 28일 전시회장 안쪽에 마련된 식약처 정부정책 세미나장에서 열린 식약처 화장품정책설명회에는 약 900여명의 관계자가 모여 화장품정책 동향을 파악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29일까지 고양 킨텍스 2전시장 9홀에서 개최되며, 국제의약품전, 연구실험분석장비전이 동시에 개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경연전람 개요

㈜경연전람은 1979년 설립된 전시문화기업이다. 36년간 오직 산업전문전시회를 개최해 오면서 총 250여 회의 산업전문 전시회 개최를 통해 얻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시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자, 부품, 자동화, 포장, 제약 및 화장품, 안전, 소방, 보안, 해양, 군수산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산업전시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하면서 개최 전시회가 양적, 질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ungyon.co.kr/

연락처

(주)경연전람
이혜윤 대리
02-785-4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