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선배와 함께하는 ‘제6회 취업성공 공감콘서트’ 개최

한양대학교 한양인재개발원 커리어개발센터 주관, ㈜엘리트코리아 운영,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게스트하우스 3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

뉴스 제공
엘리트코리아
2016-04-29 17:36
서울--(뉴스와이어)--29일 한양대학교에서 선배와 함께하는 제6회 취업성공 공감콘서트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SK하이닉스 등 50여 개 기업의 선배동문들이 참가하였다.

제6회 취업성공 공감콘서트는 취업에 성공한 졸업동문이 직접 학교에 찾아와 후배들에게 취업 준비과정에 대해 상담컨설팅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재학생들은 사전에 공지된 기업과 직무에 대해 확인한 후 직접 부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았다.

취업성공 공감콘서트는 취업에 성공한 선배가 직접 상담을 해주는 데에서 한양대학교 재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행사이다. 재학생들은 선배의 취업 과정과 성공담을 들으며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향상되고, 취업마인드도 고무된다는 평을 하였다. 실제 본 행사에는 30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행사 운영기관인 남경현 ㈜엘리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2016 취업공감콘서트는 취업에 성공한 선배와 후배가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정보를 주고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데 의의가 있다”며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박람회 형태의 취업행사가 타 대학에도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취업진로컨설팅 기관인 ㈜엘리트코리아에서 행사 운영을 했다.

엘리트코리아 개요

엘리트코리아는 대학 및 기업 취업전문컨설팅회사로 1981년에 창립된 회사로 대학시장에서는 HR비지니스 부문에서는 가장 앞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korea.com

연락처

㈜엘리트코리아
전략사업부
(대표)02-561-2133, (담당부서)070-4705-3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