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하드웨어, 아웃도어 여행가를 위한 ‘액티브 캠프 컬렉션’ 출시

뉴스 제공
마운틴하드웨어
2016-05-01 13:40
서울--(뉴스와이어)--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워가 거친 환경 속에서 끝없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아웃도어 활동가들을 위한 ‘액티브 캠프(ACTIVE CAMP)’ 컬렉션을 출시한다.

액티브 캠프 컬렉션은 락 클라이밍을 중심으로 비박과 트레일러닝을 경험하기 위한 아웃도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클라이머의 움직임과 락 클라이밍 시의 아웃도어 환경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다. 신체를 자유롭고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한층 여유로운 핏을 적용하였으며, 소재 상의 신축성을 강화하여 활동력을 높였다. 또한 손이 거칠어진 클라이머들을 고려하여 워싱 가공된 면 혼방 소재를 통해 제품 내구성과 자연스러운 터치감을 한번에 살린 것도 제품의 장점이다.

제품의 디자인은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하여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했다. 아우터, 니트, 바지, 초크백 등 전 제품군의 컬러를 크로스 매치해도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제품은 전체적으로 심플함을 강조하지만 아우터, 니트, 팬츠 뒷부분에는 마운틴하드웨어 로고 그래픽을 프린트하여 디자인의 포인트를 줬다.

이번 액티브 컬렉션 제품은 전국의 마운틴하드웨어 매장 및 마운틴하드웨어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지난 22일부터 20만원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 대해 클라이밍 및 트레일 러닝 시 다양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 레깅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mountainhardwear.com

연락처

마운틴하드웨어 홍보대행
KPR
천동희
02-3406-22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