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5월 감사의 달 맞아 ‘LOVE & OUTDOOR’ 이벤트 실시

프로모션 지정 상품 한 개 사면 추가 구매 동일 제품은 50% 할인

신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폴딩 체어 증정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5-02 09:3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5일까지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LOVE & OUTDOOR’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컬럼비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로모션 지정 상품군에 해당하는 제품 한 개를 구매하면 추가 구매하는 동일 제품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구매하면서 동일한 제품을 선물용으로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는 것. 프로모션 품목은 착용감이 편안한 폴로 티셔츠와 니트, 가볍고 방투습이 뛰어난 신발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금액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럼비아의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대가 용이해 야외에서 사용하기 제격인 폴딩 체어를 증정한다.

컬럼비아의 남수연 마케팅 총괄 이사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은 물론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신상품도 실용적인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 전 매장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이진영
02-3406-2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