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 동참

제니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제니튼
2016-05-02 15:23
서울--(뉴스와이어)--제니튼이 5월 5일 어린이날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과 함께 한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은 온 가족이 함께 달리며 미션을 수행하는 가족 행사로 페레로그룹이 개최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CRS)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올해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 행사에는 약 1,500여 명의 가족들이 참가해 함께 달린다. 단순한 마라톤 행사가 아니라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가족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코스를 통과해야 한다.

제니튼은 이번 행사 참가자 1,500명 전원에게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증정품을 받은 참가자들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제니튼 #어린이치약 #킨더패밀리런과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 미니 제품 사진을 함께 올릴 경우 30명을 추첨하여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 60g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은 가족을 위한 건강한 축제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패밀리런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나서 제니튼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으로 구강건강도 지켜나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니튼은 이 외에도 다양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4월 28일까지 육아 전문잡지 babee 카카오스토리와 우리 가족만의 어린이날 계획을 말해보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리고 5월 5일 23시부터 24시까지 08liter(공팔리터)에서 어린이날 기념 제니튼 닥터제니 유산균 캔디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제니튼 개요

(주)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건강전문기업이다. 인류의 구강건강을 지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주)제니튼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치과 진료사업인 ‘해피 스마일 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eniton.com

연락처

제니튼
마케팅팀
이수현 매니저
070-7431-68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