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더욱 강화된 승인메일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6-05-02 16:48
고양--(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사내 메일 통제를 위한 메일 보안 솔루션인 ‘승인메일’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강화된 승인메일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보안 문제에 맞서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메일을 통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한다.

나라비전 승인메일은 관리자가 정의한 규칙에 따라 결재권자의 승인을 거쳐 메일을 발송하는 구조로 관리자가 발신자의 전자우편 내용을 사전에 검수할 수 있다. 또한 승인 권한 지정 및 반려 사유와 승인 상태를 확인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승인메일은 기업의 중요자료가 나가기 전 내부에서 확인을 거치고 안전하다 판단되면 발송하는 구조를 갖는다. 이 때문에 주요 보안 사고의 원인이 되는 내부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

이번 강화된 승인메일은 조직도에 기반을 둔 승인체계와 쉽고 간편한 UI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며 대리 결재권자, 기간 지정 및 이력 조회 등으로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나라비전의 메일솔루션 중 하나인 ‘보안메일’을 함께 조합하면 중요자료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보안메일은 메일을 발송할 때 암호를 설정하거나 열람 횟수, 열람 기간 등을 통해 메일 내 정보를 통제하는 구조다. 간단하게 클릭만 하면 쉽게 설정되는 구조여서 어렵지 않게 메일 내에 담긴 정보를 보호하도록 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나라비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라비전은 작년 말 통합 브랜드 ‘에어즈락커뮤니케이션즈’ 런칭을 시작으로 새로운 제품군 메일을 비롯하여 모바일 메일, 메신저, 아카이브 등 다양한 기업용 메시징 솔루션과 이 모든 제품을 통합한 CS 제품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나라비전은 1996년 국내 최초 웹메일을 출시한 이래 매년 고객들의 관심을 얻으면서 공공기관·금융기관·교육기관·기업 및 해외사업 등 1,000여 곳 이상의 계약을 성사시켰다.

나라비전은 2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현재 웹메일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나라비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ravision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http://ayersrock.co.kr
에어즈락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yersrockcomms/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팀
김은송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