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컴즈, 토커비어학원과 OPIc 이러닝 서비스 제휴

외국어 콘텐츠 및 교육사업 전반에 대한 사업 제휴 확대

뉴스 제공
오픈컴즈
2016-05-03 07:00
서울--(뉴스와이어)--영상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기업인 ㈜오픈컴즈(대표이사 최익상)가 오픽, 토익스피킹 전문인 토커비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스펙업애드(대표 박찬현)와 OPIc 이러닝 콘텐츠 제휴 서비스계약을 맺고 교육 사업 전반적인 부분을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픈컴즈는 교육업계와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한 최익상 대표가 운영하는 1인 기업으로 현재 악마영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대표 강사로 강남 YBM OPIc 대표 강사 강지완 선생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중국어, HRD 등 각 분야 내용 전문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모바일 환경에서 학습이 용이한 동영상 이러닝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교수법이 아닌 토크쇼나 생중계와 같은 포맷으로 지루하지 않게 학습을 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종합교육그룹인 ㈜스펙업애드는 2011년부터 시작하여 취업/영어교육 사업과 헬스케어 사업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2015년에는 연매출 100억을 돌파하였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서 강지완 강사의 OPIc 대비 이러닝 과정을 토커비어학원 웹사이트에서도 수강할 수 있다.

양 사는 콘텐츠 제휴 외에도 ㈜오픈컴즈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교육사업 경험과 마케팅 역량과 ㈜스펙업에드가 향후 추진 중인 사업 전반적인 제휴도 협의 중이다.

오픈컴즈 개요

오픈컴즈는 이러닝 서비스 & 이러닝 플랫폼 구축, 디지털 광고 & 마케팅 대행, 소셜미디어 &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및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악마영어: http://www.devilenglish.net
토커비어학원: http://talkerbe.weport.co.kr

웹사이트: http://www.unicampus.co.kr

연락처

(주)오픈컴즈
최익상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