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가정의 달 이벤트 ‘벼룩시장은 사랑을 싣고’ 실시

리마인드웨딩∙가족사진 촬영권, 식사권 등 증정…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 선물

벼룩시장을 이용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준비

뉴스 제공
벼룩시장
2016-05-03 08:40
서울--(뉴스와이어)--구인구직, 부동산 등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미디어 벼룩시장(대표 최인녕)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벼룩시장온라인에서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벼룩시장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3일 밝혔다.

이번 ‘벼룩시장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벼룩시장을 이용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가지고 추억을 더 쌓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부모님, 남편, 아내, 가족을 향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리마인드웨딩·가족사진 촬영을 희망하는 이유를 사연으로 작성하여 벼룩시장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벼룩시장은 사연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리마인드웨딩 촬영권+빕스 4인 식사권’(1명), ‘가족사진 촬영권+CGV 4인 영화예매권(1명)’, ‘가족사진 촬영권+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1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을 증정한다.

17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일(금)에 발표된다.

벼룩시장 마케팅팀은 그동안 벼룩시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벼룩시장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가족들과 함께 더욱 행복하고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벼룩시장은 사랑을 싣고 EVENT: http://www.findall.co.kr/event/ev_remind_wedding.a...

웹사이트: http://www.findall.co.kr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김묘정 과장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