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크업페이스, 3단변신 클렌징 스틱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6-05-02 18:24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nakeupface)가 1,2차 세안 필요없이 클렌징부터 피부 각질제거까지 원스텝으로 관리해주는 3단계 제형 트랜스폼 클렌저 ‘스트레스 제로 클렌징스틱’을 2일 선출시한다.

스트레스 제로 클렌징스틱은 기존에 1, 2차 또는 3차까지 클렌징을 꼼꼼히 하느라 클렌징 스트레스를 받았던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개발됐다. 사계절 중 미세먼지 농도가 제일 높은 봄철 1가지 제품으로 클렌징과 피부 노폐물까지 케어 해주며 스틱 밤-오일-미세 폼 제형으로 3번 변하여 클렌징 할 때마다 재밌고 색다른 클렌징 시간을 선사한다. 다가올 여름에도 모공 사이사이까지 말끔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책임진다.

또한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치아씨드 성분과 6가지 허브 추출물들이 세안 시 피부에 가는 자극을 줄여주며 세안 후까지 촉촉한 보습 방어막을 생성해주고, 생 건조된 박하잎이 묵은 각질을 자극없이 깨끗이 제거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막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특히 네이크업페이스는 네이버 지식쇼핑 쿠션파운데이션 BEST 100 제품 중 당당히 1위를 차지, 쿠션 파운데이션계의 입지를 단단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클렌징 부문에서 새로운 선두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크업페이스 브랜드 기획팀은 기존의 번거로운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한 단계로 끝내주어 클렌징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저자극 성분들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진정시켜 피부 스트레스도 없애주는 말 그대로 스트레스 제로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현재 선출시 기념 단 10일간만 특혜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2+1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네이크업페이스: http://www.nakeupface.com/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김희진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