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현화중학교, 희망드림 캠페인으로 훈훈한 사랑나눔 실천

뉴스 제공
가나특수교육원
2016-05-03 10:54
평택--(뉴스와이어)--평택의 현화중학교(교장 박대복)가 한국사회복지연합모금회 희망드림(대표회장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전남지부장 김충식)과 함께 희망나눔 캠페인에 참가하였다.

현화중학교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책상 속의 잠들어 있는 동전을 십시일반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학생안전복지부장 진대식 선생님은 “한국사회복지연합모금회 희망드림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 것은 학생회에서 자발적인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싶어했고 우리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려는 제안에 기특하게 느껴졌으며 가장 어울리는 모금 단체를 찾던 중 희망드림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며 “캠페인을 진행하며 학교폭력예방 특강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어서 우리 학교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캠페인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희망드림은 현화중학교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다며 학업에만 치우신 교육이 아닌 인성도 함께 성장하고 있는 우리 현화중학교 학생들에게 매우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였고 힘든 사회복지대상자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동전모금 캠페인을 진행해 준 학생회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고 밝혔다.

희망드림에 소속된 가나특수교육원과 장애인주간보호센터 헬로는 현화중학교의 후원금으로 장애인복지지원에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고맙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누리봄: http://gana3025.dothome.co.kr/bbs/board.php?bo_tab...

웹사이트: http://www.withuse.net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가나특수교육원
사회사업팀
이정우
042-637-3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