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2016년 블록버스터 영화 우피리와 토자 디지털판 공개

뉴스 제공
YuppTV
2016-05-03 11:5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아시아 콘텐츠 전문의 세계 최대 OTT(인터넷 TV) 공급업체 엽TV(YuppTV)가 인도인 해외교포 공동체를 겨냥해 대대적인 인기를 끈 영화, 우피리(Oopiri)와 토자(Thozha)의 디지털판을 공개했다. 나가르주나 아키네니(Nagarjuna Akkineni), 카시(Karthi), 타마나(Tamannah), 프라카시 라지(Prakash Raj), 자야수다(Jayasudha) 등의 유명 배우가 주연을 한 이 영화는 인도를 제외한 전세계 엽TV 시청자를 대상으로 상영된다.

프랑스 영화 언터처블(The Intouchables)을 각색한 인도의 텔루구-타밀어판 코메디 드라마인 우피리(텔루구어판)와 토자(타밀어판)은 밤시 파이디팔리(Vamsi Paidipally)가 감독을 맡고 전신마비 백만장자 비크람 아디티야(Vikram Aditya)는 나가르주나가, 그의 정신 없는 간병인 시누(Seenu)는 카시가 연기했다. 이 영화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아 최고의 성공을 거뒀다.

이 영화를 공개하면서 엽TV의 우다이 레디(Uday Reddy) 설립자 겸 CEO는 “우리 엽TV는 전세계 시청자에게 엄선된 최신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엽TV 플랫폼에서 상영될 이 영화는 인도 교포 시청자가 가장 좋아하는 수퍼스타의 연기를 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또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공급하려는 우리의 헌신적인 노력이 반영된 것"이라고 말했다.

PVP그룹의 프라사드 포틀루리(Prasad V. Potluri) 회장은 “남아시아 콘텐츠 전문의 세계 최대 OTT 공급업체인 엽TV와 협력해 우리 영화를 디지털 판으로 출시하게 돼 방대한 시청자 층을 확보하게 됐다”며 “우리 영화 우피리/토자는 삶을 찬미하는 영화로서 육체적 장애가 있는 백만장자와 사회적 장애가 있는 빈민가 출신 간병인 간의 관계를 그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분명 이 영화는 텔루구어와 타밀어를 쓰는 전세계 시청자가 좋아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이 영화는 엽TV 웹사이트(www.yupptv.com)를 통해 또는 스마트TV,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게임 콘솔, 스마트폰, 태블릿 상에서 구동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감상할 수 있다.

엽TV(YuppTV) 개요

엽TV(YuppTV)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주문형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12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TV 채널, 5000개 이상의 영화, 1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을 공급한다. 엽TV는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라이브TV(Live TV)와 캐치업TV(Catch-Up TV)를 운영한다. 최근에는 해외교포 시장을 대상으로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 Flix)를 출범시켰다. 엽TV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되는 인도 스마트TV 앱이자 80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앱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yupptv.com/movies/Thozha

http://www.yupptv.com/movies/Oopiri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020061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푸자 디완(Pooja Diwan)
040-235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