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베리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복분자원액 할인 판매

아로니아원액 인기몰이 기대

전품목 20% 할인 판매 시작

2016-05-03 13:56
고창--(뉴스와이어)--복분자, 아로니아 전문농장 고창베리팜이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베리팜에서 진행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복분자원액, 아로니아원액 등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는 기획으로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고창베리팜 오영은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베리팜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부모님, 은사님, 배우자 등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진심과 격려, 건강관리의 염원과 함께 천연건강식품인 복분자원액과 아로니아원액을 이벤트 기간 내 꾸준히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 피부 개선, 성 호르몬 촉진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천연식품 복분자와 아로니아로 만든 베리팜 원액은 설탕을 넣어 농축하는 방식이 아니라 열매를 통째로 갈아 착즙하였기 때문에 주스처럼 맑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 할인 적용된 판매가격은 아래와 같다.

▲물 한방울을 포함한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무첨가 복분자착즙원액100(1L 2병)이 5만원대. ▲와인병 포장으로 선물용에 좋은 복분자,아로니아착즙원액100(750mL 1병)이 2만원대. ▲아침의 복분자원액(1L 2병) 4만원대. ▲아로니아 99.9%원액(1L 2병) 4만원대.

한편 오영은 대표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베리팜힐링파크를 찾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며, “견학생, 식당 및 카페 손님과 숙박 문의가 부쩍 늘었다”고 밝혔다.

6차산업의 완성을 꿈꾸며 조성된 베리팜힐링파크에는 식당, 펜션, 카페, 체험관 등이 갖추어져 있어 새로운 문화 복합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최근에는 건물 안쪽에 있던 베리팜힐링카페가 테이크아웃 존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입구 쪽에 자리를 옮겨 베리팜힐링파크가 활기를 띠고 있다.

이렇게 베리팜을 사랑해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한 가정의 달 이벤트가 이달 15일을 끝으로 종료되는 가운데 20%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쇼핑몰 신규가입 시 가입축하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최근 업데이트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그 혜택으로 3,000원을 지급한다. 또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주문할 경우 1,000원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최대 7,000원을 할인받는 셈이다.

제품을 구매하고 난 후에는 복용하는 사진과 함께 작성한 후기로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고 매주 선정하는 베스트 후기에 당첨되면 20,000원의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20% 할인된 가격의 베리팜 상품은 온라인 쇼핑몰이나 전로 문의하여 구매할 수 있다.

베리팜영농조합법인 개요

고창베리팜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 지역으로 선정된 고창군에서 복분자, 아로니아,블루베리,오디등 베리류를 직접 재배하고 제품을 만들어 생산자 직거래로 많은 분들을 만나고있다.2009년 법인을 설립하여 고창군 부안면에 베리팜힐링파크를 조성하여 재배,가공,판매,유통,서비스까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베리류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도 하고있다. 선운산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베리팜힐링파크는 복분자 클러스터 진입로에 위치하여 고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관광을 아우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rryfarm.kr

연락처

베리팜영농조합법인
홍보팀
063-563-17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