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청축 기계식 키보드 ‘XECRET K830L’ 출시 이벤트 실시

Kailh 정품 청축스위치 탑재한 기존상품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한 XECRET K830L 출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16-05-03 14:43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가 20여 년의 PC 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XECRET브랜드로 기계식키보드 XECRET K830L을 4월 정식으로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XECRET K830L은 5가지 조명 효과로 환상적인 환경을 가지며 기계식으로 정평이난 Kailh 청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명쾌한 클릭감으로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다 가능하다.

또한 안티고스팅 기술이 적용되어 무한으로 동시입력이 가능하여 FPS,대전액션,리듬액션,MORPG, MMORPG 등 모든 게임에 오류없는 입력이 가능하며 6KEY모드를 따로 지원하여 은행권,보안사이트 이용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본적인 프로그램,뮤직플레이어의 단축기가 내장되어 있으며 전체키잠금 및 윈도우키잠금, 방향키 전환기능 등 쓸만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로모로 편리하다.

게이밍 사용자를 위한 무각스페어키캡과 리얼메탈 소재의 키보드상판,키보드위에 조그다이얼 통한 볼륨 조절등 게이머를 위한 기본 기능도 충실하다.

현재 이제품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4일 단 하루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일반판매가 8만 원에서 30% 이상 DC하여 특별가 5만5천 원에 판한다.

로이체의 마케팅팀은 K830L이 알루미늄 메탈디자인으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한번에 담아내고 Kailh 방식의 고급키보드 장착에 멋진 조명효과와 많은 기능이 어우러진 하나씩 가지고 싶어 할만한 워너비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Xecret K830L 기계식 키보드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용산의 기계식 키보드 전문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 사항은 ㈜로이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구매 페이지: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이재영 이사
02-701-2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