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정학동 대표, 노원교육복지재단에 ‘사랑의 쌀’ 기탁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4월에는 노원구 관내 어려운 이웃 도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5-03 14:51
서울--(뉴스와이어)--인간 생활의 가장 기본 요소가 되는 세 가지는 바로 의식주이다. 그 중에서도 음식을 뜻하는 식은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한 기본 중의 기본으로 어떤 일이든 먹을 것이 해결되어야 그 다음 일을 도모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사랑의 쌀’ 나눔도 이와 같은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생활에 가장 기본이 되는 먹을 것이 해결되어야 교육에 대한 의지도 불태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지난 4월 28일(목) 노원교육복지재단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탁했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이달로 64회째를 맞는다.

노원교육복지재단에서 열린 쌀 100포대 기증식에는 탁무권 노원교육복지재단 이사장과 박자영 사무국장, 강순성 팀장, 에듀윌 정학동 대표,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푸드마켓을 통해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원구 관내 어려운 이웃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에듀윌 노원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뜻도 함께 담았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6,400포대에 이른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노원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노원교육복지재단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에듀윌 ‘사랑의 쌀’이 따뜻한 봄의 손길이 되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