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직업전문학교, 1년 3학기제 학위 과정 실시…‘경찰특채’ 지름길 열어

뉴스 제공
강남에듀
2016-05-03 17:22
서울--(뉴스와이어)--강남전문학교가 전문학교 최초로 매년 3월, 7월, 11월에 선택하여 입학할 수 있는 선택입학제를 도입한다.

강남전문학교에서 3학기를 마치게 되면 2년제 전문학사 학위를 1.5년만에 취득할 수 있다.

연 3회의 개강을 통하여 학위취득을 위한 기간이 단축된 만큼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조기졸업으로 얻는 시간 동안 공무원 준비 및 군장학생, 경찰특채 자격 요건을 빠르게 충족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특히 무도 단증 취득 등 가산점 취득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입학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경찰행정학과는 경찰행정 학위자만 응시 가능한 경찰 특채시험을 위해 경찰 특채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다. 경찰 특채 특별반은 합격 시 전액 환불의 특혜도 제공된다. 이는 올해부터 학점은행제로 경찰행정 학위를 취득한 자에게 경찰 특채에 응시하도록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를 경찰청이 받아 들이면서 가능하게 되었다.

학교는 우리 학교 졸업생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학점은행제 학위취득자 응시 제한 해제가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에게 특채 응시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며 학위 취득과 특채 응시가 연계된 다양한 교육 과정이 개발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남에듀 개요

강남직업전문학교는 학점인정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점은행 평가인정 교육훈련기관으로서 학생들이 소정의 학점을 취득하였을 경우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와 동등한 학위를 수여하는 교육기관이다. 평가인정은 교육훈련기관에서 개설하는 학습과정에 대하여 대학(교)에 상응하는 질적 수준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여 교육훈련기관으로서 인정을 받게 된다. 운영 중인 학부는 경찰행정, 소방행정, 의전경호, 군사행정과정으로 진행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ngnam.or.kr

연락처

강남직업전문학교
입학홍보처
이효정 과장
02-6049-41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강남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