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개막 앞두고 인기 연예인 축하메시지 공개

에릭남, 블락비, 전효성, 하하, 갓세븐 등 20여 연예인 축하 메시지 잇달아

홍보대사는 올해 성년 맞이하는 국악소녀 송소희로 결정

2016-05-04 08:05
서울--(뉴스와이어)--제12회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아래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연예인 축하 영상 메시지가 공개돼 화제다.

박람회 홍보대사 송소희의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축하 영상 메시지에는 청소년에게 영향력 있는 연예인이 대거 등장한다.

최근 가장 핫한 연예인 중 한 명인 △에릭남을 비롯하여 블락비, 전효성, 갓세븐, 씨엔블루, 휘성, 하하 등 유명 스타가 보내는 축하 영상 메시지에 청소년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박람회는 인기 연예인의 축하 영상 메시지를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청소년박람를 청소년에게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의미 있는 이번 축하 영상 메시지 제작에는 NCT U, 오마이걸, 라붐, 업텐션, 소년공화국, B.A.P, 마틸다, 히스토리 등 스타로 우뚝 서기 위해 날갯짓하는 신인 아이돌 그룹도 함께했다.

이미 스타의 반열에 오른 인기 연예인과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 함께 만든 축하 영상 메시지는, 박람회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된다.

한편 여성가족부와 경상남도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3일 동안 열린다.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http://koreayouthexpo.com/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활동진흥본부 활동사업부
박현규
02-330-2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