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화사한 배꽃 향수 ‘나시 블로썸’ 리미티드 코롱 출시

매년 블로썸 향수로 초여름을 알리는 조 말론 런던의 2016년 제안은 ‘나시꽃’

화사한 배꽃 향에 상큼하고 아삭한 과일 향이 더해져 달콤하고 싱그러운 매력 선사

유니크한 보틀 디자인으로 ‘가정의 달’ 선물뿐만 아니라 소장용으로 인기 있을 것으로 예상

뉴스 제공
조 말론 런던
2016-05-04 10:54
서울--(뉴스와이어)--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아시아의 배로 불리는 배꽃 향수 ‘나시 블로썸 코롱(Nashi Blossom Cologne)’을 5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5월에 그 해의 초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향수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눈부시게 하얀 꽃을 피우는 ‘나시꽃’을 테마로 초여름의 싱그러운 향을 담았다.

‘나시 블로썸 코롱’은 화사한 배꽃 향에 아삭한 사과, 톡 쏘는 레몬 향이 더해져 입안 가득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관능적인 로즈,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의 조화는 따스한 햇살 아래 완연한 초여름 기운이 느껴지는 블로썸 향의 진수를 보여준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블로썸 향수를 기다리는 향수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보틀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며 하얀 꽃잎과 대비되는 검은 수술을 지닌 나시꽃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는 화장대는 물론 핸드백 속 잇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팝아트 작품처럼 유니크한 ‘나시 블로썸 코롱’은 잊지 못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시 블로썸 코롱’은 두 가지 이상의 향수를 컴바이닝해 사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달콤한 프루티 계열의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코롱’과 컴바이닝하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가벼운 데일리 향수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지닌 ‘다크 앰버 앤 진저 릴리 코롱 인텐스’와 컴바이닝하면 초여름 밤에 어울리는 우디 플로럴 향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나시 블로썸 코롱’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벨포트 가로수길 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조 말론 런던 ‘나시 블로썸 코롱’: 30ml, 가격 9만2천원대 / 100ml, 가격 18만6천원 대

연락처

조 말론 런던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70-4367-1761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3440-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