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신메뉴 생불피자&맵신피자 출시

시카고피자 열풍에 이은 신메뉴 출시로 기대감 고조

뉴스 제공
푸드죤
2016-05-04 15:15
부천--(뉴스와이어)--다양한 라인의 시카고피자를 출시하며 시카고피자 열풍을 이끌었던 피자마루에서 이번 5월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16년 피자마루가 선보인 첫 신메뉴는 생불고기가 토핑으로 올라간 ‘생불피자’와 ‘맵신피자'이다. 불고기피자라 하면 이미 익숙한 한국식 피자의 대명사 급인데 이를 신메뉴로 내세우다 보니 출시 전부터 SNS등을 통해서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피자마루는 이번 신메뉴는 초벌되지 않은 생불고기를 메인 토핑으로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서 요리되기 때문에 불고기 본래의 생생한 육질을 더욱 깊게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피자마루의 신메뉴는 초벌되지 않은 광양식 리얼 생 불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옮겨놓은 ‘생불피자’와 생불고기 토핑과 더불어 신선한 새우와 감자로 요리한 매콤하고 신선한 ‘맵신피자’로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잘 알려진 대로 피자마루는 녹차, 클로렐라 등 10여가지 곡물로 특허 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를 사용하고 있으며, 신메뉴 또한 기존 클래식 피자 외에도 골드, 바이트 도우를 선택하여 입맛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우리나라 대표 피자메뉴이다. 업계에서 오랜 기간 당연하게 생각되었던 불고기피자를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인 피자마루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피자마루는 이번 신메뉴 2종 홍보를 위한 무빙애드툰을 제작하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마무의 신곡 ‘넌is뭔들’과 함께 멤버들의 먹방이미지로 편집된 홍보영상이 한편의 카툰처럼 퍼지면서 ‘생불피자’와 ‘맵신피자’는 출시된 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SNS을 통해 긍정적인 후기가 퍼지고 있다.

지속적인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피자마루는 최근 계속된 중국과 미국 등 해외진출 소식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에 있으며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고객 소통을 통한 브랜딩을 통해,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 되는 등 침체된 외식업계에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푸드죤 홍보대행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2-85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