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굿프랜드 지역아동센터 방문해 사회공헌 활동 펼쳐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6-05-04 15:57
대전--(뉴스와이어)--러시앤캐시 둔산지점(지점장 강춘구)과 중앙로지점(지점장 이정미)이 4월19일(화) 사단법인 굿프랜드가 운영하는 굿프랜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러시앤캐시 둔산점과 중앙로점은 18명의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9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아동센터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춘구 둔산지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 있는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여건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작은 사랑이라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러시앤캐시는 기업 수익의 사회환원과 더불어 사회실현을 위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을 중심으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낮시간 동안 무료로 보호하면서 필요한 급식과 문화, 복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 대전동구청에서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굿프랜드 개요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