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독창적인 콘덴서 마이크 브랜드 Aston 런칭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5-04 16:20
서울--(뉴스와이어)--MunroSonic Egg150 스피커로 명성이 자자한 제작사 소닉 디스트리뷰션이 Aston(애스턴)이라는 새로운 마이크 브랜드를 런칭하며 2종류의 마이크와 1개의 리플렉션 필터를 출시했다.

소닉 디스트리뷰션은 과거 sE Electronics 의 CTO였던 제임스 영(James Young)이 만든 회사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만들기로 특히 유럽에서 명성이 드높은 회사이다.

Aston(애스턴) 마이크는 Origin(오리진), Spirit(스피릿) 2종류의 마이크와 Halo(헤일로) 리플렉션 필터를 출시하며 국내 마이크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Origin(오리진) 및 Spirit(스피릿) 콘덴서 마이크는 매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60년대 오래된 마이크를 연상시키는 커스텀 제품 외관에 웨이브폼 메쉬헤드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매우 강하며 팝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팝필터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물론 소리 또한 환상적이다.

Halo(헤일로)는 홈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급 마이크 녹음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리플렉션 필터로 기존의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들의 단점을 대폭 개선하여 쉽게 하드웨어를 고정시킬 수 있으며 아이솔레이션 및 반사음의 차단, 흡음 등의 퍼포먼스를 향상시켰다.

국내 수입사인 사운드캣의 미디/음향 담당 윤영광 과장은 “Aston 제품의 놀라운 성능을 경험하고 정말 놀랐다.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은 사운드캣 공식쇼핑몰인 자운드)과 국제미디에서 만날 수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자운드 홈페이지: http://www.zound.co.kr
국제미디 홈페이지: http://www.all4sound.com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