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일렉트로 마트에 '런치패드’ 입점

런치패드 일렉트로마트에서 직접 체험하자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5-04 16:51
서울--(뉴스와이어)--사운드캣은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 가전전문점 ‘일렉트로 마트(ELECTRO MART)’에 ‘런치패드’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유명 DJ인 TAK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런치패드는 악기의 하나로 사각형의 패드에 각각에 음원을 연결하여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각 패드에서 나오는 불빛을 연주자가 임의로 컨트롤 할 수 있어 화려한 퍼포먼스를 뽐낼 수 있어 전문 DJ뿐만 아니라 중 고등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런치패드에 열광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어른까지 직접 런치패드를 체험해 볼 수 있어 이번 일렉트로 마트 입점을 상당히 반기는 모습이다.

사운드캣 MIDI & Audio 책임자인 윤영광 과장은 “런치패드 체험에 대한 문의가 그동안 많이 들어왔으나, 적합한 장소가 없어 많은 고민을 했다”며 “일렉트로 마트의 경우 국내 최대의 체험테마형 가전전문점이기 때문에 런치패드 체험 부스를 만들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또한 "일렉트로 마트를 시작으로 해서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도 런치패드를 체험 할 공간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일렉트로 마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 가전제품 전문점으로 일산, 부산 센텀시티, 영등포, 판교에 위치해있다. 런치패드는 영등포점에서 바로 만나볼 수있으며 일산 킨텍스점에 입점 예정이니 직접 방문해 체험해볼 수 있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