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스퀘어, 5월 가정의 달 맞아 ‘매니 땡스 투 유’ 프로모션 실시

눈스퀘어가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05-08 08:00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니 땡스 투 유(Many Thanks To You)’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많아 선물을 고르는 이와 받는 이의 설렘으로 가득한 시기다. 눈스퀘어는 바쁜 일상으로 평소에 잘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해주기 위해 ‘매니 땡스 투 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29일까지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눈스퀘어 1층에 설치된 땡큐 트리에 감사의 대상과 사연을 적은 카드를 매달기만 하면 된다.

눈스퀘어가 특별히 준비한 땡큐 박스에는 CGV영화관람권 2매, 더바디샵, 아이콘서플라이의 제품과 더마샬라, 타이가든의 인기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담겨있어 선물을 확인하는 깜짝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5월 30일,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이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다.

눈스퀘어는 평소 말로도 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담아 쓴 손편지와 서프라이즈 선물을 통해 추억, 사랑, 감사를 일깨울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며 눈스퀘어를 찾은 고객들이 쇼핑과 식사, 문화생활을 모두 즐기면서 행사를 통해 재미와 행운을 모두 잡기 바란다고 밝혔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과 한국 유명 디자이너들의 멀티샵인 레벨5(LEVEL5)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무명식당,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