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새 CI 선포...창립 35주년 맞아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5-09-23 10:46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23일(금) 서울 국민일보 CCMM빌딩 우봉홀에서 창립 35주년을 맞아 CI선포식을 열고 새 CI(기업이미지 통합, Corporate Identity)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대우증권 CI에는 ‘부와 균형’을 상징하고 ‘안정과 기본’에 충실하다는 의미를 가진 Octagon(팔각형)이 새로운 심볼로 도입되었으며, ‘밝은 미래’를 상징하고 ‘변화와 도전’을 나타내는 노란색이 기본색상으로 채택되었다.

대우증권은 “새 CI는 핵심 경쟁력을 더욱 차별화 시키고 항상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고 밝히고 “창립 35주년을 맞아 대우증권의 위상을 새롭게 정립하고 회사의 정체성과 일체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CI를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날 대우증권 손복조 사장은 고객와 주주들에게 제시한 세가지 약속에서“첫째,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이익을 창출하는 ‘좋은 회사’, 둘째, 자본력을 확대하고 충분한 Man-Power를 확보해 Global 경쟁력을 갖춘 회사, 셋째, 핵심 경쟁력을 차별화하고 경쟁 우위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대우증권은 새로운 CI개발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함과 동시에 영업 및 마케팅 활동 도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대우증권 홍보실02-768-3900~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