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 티몬 앵콜 판매 실시

2016년 첫 51% 할인…조기 매진에 연장 판매 결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6-05-09 13:52
파주--(뉴스와이어)--포토북 제작 전문 업체 ‘스탑북’이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9일부터 20,000원 자유이용권을 51% 할인된 가격인 9,800원에 앵콜 판매한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선보이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스탑북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스탑북은 사진 정리하기 좋은 봄 시즌을 맞아 티몬을 통해 2016년 첫 51% 특별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준비한 이용권이 7일만에 조기 매진되면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9일부터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 좋은 기회에 알뜰하게 스탑북을 만들고 싶은 고객은 티몬에서 스탑북 20,000원 자유이용권을 9,800원에 구매하고 이용권 번호를 스탑북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이용권은 사용하고 남은 금액이 모두 적립되어 유효기간 내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진인화를 제외한 모든 상품에 이용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다. 4월에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반려동물 전용 포토북인 반려스토리북과 반려화보북 등 신상품에도 이용권 적용이 가능하다.

티몬 판매 페이지 게시판 댓글에는 ‘저만의 책을 또 만든다고 생각하니 기대 되네요, 돌잔치 때 스탑북에서 만든 포토북 반응이 정말 좋았어요’ 등 다수의 상품 기대평이 달리고 있다. 또한 ‘소셜에 잘 안 나와서 기다렸는데 오늘 갑자기 떴네요, 할인으로 뜨는 다른 곳 다 만들어 봤는데 결국 스탑북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등 스탑북 할인행사에 대한 기다림을 표현하는 고객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스탑북은 티몬 자유이용권 구매자에게 여름휴가 사진 정리도 스탑북으로 할 수 있도록 5,000원 특별 감사 쿠폰을 선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016년 첫 티몬 판매를 기념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기대평을 쓰면 사진인화 10매 무료 제작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스탑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주문 고객에게 땡큐 카드 2종을 증정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스탑북 가족 모델 선발 대회 등 다양한 감사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티몬 스탑북 판매 페이지: http://www.ticketmonster.co.kr/deal/325107638/1407...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