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이처, 5월 가정의 달 맞아 건강장수 기원하는 어버이날 행사 개최

건강장수 발효식품브랜드 ‘순창콩 청국장환’

뉴스 제공
제너럴네이처
2016-05-10 11:00
전주--(뉴스와이어)--제너럴네이처(주)(대표이사 백진수 박사)의 건강장수 발효식품 브랜드 ‘순창콩 청국장환(KOREA BEANS)’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버세대 어르신들의 건강장수를 기원하고자 6일 익산시 실버대학과 8일 오산시 사할린 노인회에서 총 70명의 어버이를 모시고 따뜻한 어버이날 행사를 가졌다.

순창콩 청국장환(KOREA BEANS)는 순창군이 전하는 순창의 가치 ‘순창장류, 건강장수, 휴양치유, 실버관광’를 구현하고자 순창 소재 발효효소 연구기업 제너럴네이처(주)가 4월 신제품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삼국시대부터 1400년간 건강식품으로 인기있는 한국의 청국장을 보다 더 간편하고 먹기쉽게 만들어서 세계인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서 순창 고추장에 이어 또 하나의 순창의 자랑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냈다.

이번에 제너럴네이처(주)가 주최한 어버이날 행사에서는 부모님들의 건강 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자리였을 뿐만 아니라 순창의 휴양치유 프로그램과 실버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 제너럴네이처의 계획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실버대학 관계자들이 준비한 판소리 공연과 어르신들의 노래자랑 시간이 펼쳐져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국제 마인드 교육원의 서진기, 양정학 마인드 강사를 초빙하여 100세 시대에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실버들을 위한 마인드 교육 강연을 들으면서 가정의 달의 의미를 더 깊이 다졌다.

행사에 참여한 오산시 사할린 노인회 김진희 회장은 “사할린에서 거주했던 고려인 2세들이 여기 오산시에서 삼삼오오 모여 거주하고 있는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그립고 적적했다”며 “마침 이런 행사를 해줘서 재미있고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순창콩 청국장환을 만들어 주신 제너럴네이처 관계자들과 순창군에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제너럴네이처(주) 박경식 이사는 “발효의 고장 순창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실버세대 어르신들에게 건강장수를 위한 순창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제너럴네이처의 순창콩 청국장환과 국내 최초 청국장유산균인 J-프로바이오틱스, 장을 살리는 장생효소 등 발효식품들은 ‘효소천국’이라는 쇼핑몰과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제너럴네이처 개요

제너럴네이처(주)는 건강장수를 선도하는 발효효소 연구기업으로 현재 순창의 세계 최대 규모의 HACCP메주공장에서 엄선된 발효균주로 제조하는 청국장, 청국장분말을 통해 한국 청국장의 가치를 세계로 알리고 있다.

제너럴네이처(주), 순창군과 투자협약 체결: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
제너럴네이처, 순창군과 청국장으로 중국 진출: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
전주시, 청국장 유산균제품 독점판매 기술이전협약: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

연락처

제너럴네이처(주)
언론홍보
박경식 이사
063-917-56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너럴네이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