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 한국에서 MiSeqDx 시스템 허가받아

이번 허가를 통해 NGS(차세대 시퀀싱) 기술을 임상 실험실에 도입할 길 열려

뉴스 제공
Illumina, Inc.
2016-05-10 10:25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llumina, Inc.(NASDAQ: ILMN)는 오늘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MiSeqDx® 기기와 MiSeqDx Universal Kit의 제품 허가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일루미나는 이번 차세대 시퀀싱(NGS) 시스템 허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포괄하는 인허가 전략의 첫 단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일루미나의 Tim Orpin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 지역 본부장은 “이번 허가는 한국 임상 시장에서 중요한 업적을 이룬 것입니다”라고 하면서, “MiSeqDx 기술을 통해 임상의는 폭넓고 믿을 만한 NGS 기반 유전자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MiSeqDx 기기는 하나의 시스템에서 진단 및 연구가 가능한 차세대 시퀀싱 시스템이다. 임상 시장에 맞춰 설계와 검증을 거친 기기로 일루미나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포함한 시퀀싱(SBS: Sequencing By Synthesis) 기술을 접목해 신뢰도 높은 결과를 제공한다.

일루미나 코리아의 강종호 대표는 “이번 허가를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하면서, “덕분에 한국 내 임상 실험실에도 일루미나의 차세대 시퀀싱 기술을 보급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일루미나의 다른 임상 제품도 한국 시장에 더욱 빠르게 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일루미나 개요

일루미나는 게놈에 담긴 정보를 활용해 인류의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연구, 임상 및 응용 시장의 고객을 대상으로 혁신에 주력해 DNA 시퀀싱과 배열 기반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일루미나의 제품은 생명과학, 종양학, 생식보건, 농업 등 새로 떠오르는 여러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illumina.com 을 방문하거나 @illumina를 팔로우해서 확인할 수 있다.

MiSeqDx® Instrument: http://www.illumina.com/systems/miseqdx.html
MiSeqDx Universal Kit: http://goo.gl/ihAfB9

웹사이트: http://www.illumina.com

연락처

Illumina, Inc.
투자 관련 문의:
Rebecca Chambers
+1-858-255-5243
ir@illumina.com

보도 관련 문의:
Gwen Gordon
+1-858-882-6822
pr@illum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