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원, 농업·농촌 종합정보 포털 옥답 ‘2016 옥답 OK서포터즈’ 모집

29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2016-05-10 11:11
세종--(뉴스와이어)--국내 유일 농업·농촌 종합정보 포털 사이트 ‘옥답’이 2016 옥답 OK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운영 중인 옥답이 모집하는‘2016 옥답 OK서포터즈’는 농업·농촌 관련 홍보기획안 실행 및 미션 컨텐츠 제작·홍보를 통해 옥답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2016 옥답 OK서포터즈’는 참가지원서 및 팀별 홍보기획안을 바탕으로 창의성·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 4팀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4팀에게는 팀당 10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기간 동안 자신들이 제안한 홍보기획안을 바탕으로 옥답 및 농업·농촌에 관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약 3개월간 옥답이 제시하는 팀별 미션 수행 및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병행하게 되며 최종 성과발표를 통해 최우수 활동팀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모집은 9일부터 29까지 21일간 진행되며 최종 선정팀은 6월 1일에 옥답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신청방법은 옥답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는 온라인 지원서와 옥답 또는 농업·농촌 홍보기획안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박철수 원장은 “옥답과 함께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고 싶은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옥답 OK서포터즈를 통해 옥답 서비스가 진정으로 필요한 분들에게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개요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은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AFFIS), 농업인재개발원(AHDI), 농촌정보문화센터(CRIC) 3개 기관이 통합하여 지난 2012년 5월 23일 출범했다. 농정원은 농식품 정보·교육·홍보 분야의 융·복합 업무뿐 아니라 통상정책, 국제협력에 관한 정보지원, 농수산물 지식 및 산업재산권 보호 업무를 추진하는 농식품분야 전문기관이다.

옥답: http://www.okdab.com

웹사이트: http://www.epis.or.kr

연락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경영기획실
김보영 대리
044-861-8712
이메일 보내기

신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