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아이알글로벌 멤버가입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세계적 전문가네트워크인 아이알 글로벌 가입

아이알글로벌가입을 통해 해외채권추심과 신용관리서비스를 업그레이드

2016-05-11 10: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에서 채권추심에 있어 독보적인 위치를 갖고 있는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대표변호사 이상권)가 3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법률, 재정, 회계 분야의 전문가그룹 네트워킹인 아이알 글로벌(IR Global)의 멤버로 가입 등록했다.

아이알 글로벌은 전세계의 전문가들이 네트워킹을 통해 글로벌 시대에 맞게 업무제휴를 통해 도움을 주고 받으며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네트워크로서 2010년에 시작된 단체이다. 현재 150개 이상의 국가에 800개 이상의 법률사무소, 회계사무소 등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간의 긴밀한 정보 교환과 각 지역에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법률, 재정, 회계 분야의 소비자들에게 지역간, 분야간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이알 글로벌은 정기적으로 멤버들을 위한 세미나, 워크셥, 정기 컨퍼런스 등을 개최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별 소비자들을 위한 ‘전략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아이알 글로벌에 멤버로 등록함으로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는 한국에서는 유일하고 독점적인 아이알 글로벌 멤버가 되었다. 그동안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해외 유수의 채권추심전문로펌 및 채권추심 에이전트와 업무협약을 통해 국제적인 소송과 채권추심을 해 온 바 있다. 이번에 아이알 글로벌의 한국내 독점적인 회원이 됨으로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해외업무와 관련된 소송, 신용조사 및 채권추심에 있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해외거래와 관련하여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에서 제공한 서비스는 크게 보면 신용관리(credit management)와 채권추심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신용정보회사와 마찬가지로 완벽한 신용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우리나라 기업들이나 개인과 상거래를 원하는 외국기업들을 위한 무역 거래 전 상대회사나 개인에 대한 대한 신용 및 재산조사 업무를 수행해 왔다. 아울러 해외채권추심에 전문성을 가진 유영근 변호사를 중심으로 무역거래에서 발생한 미수대금 추심 등의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해 왔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이번에 전세계를 포괄하는 아이알 글로벌 네트워크에 가입함으로서 아이알 글로벌 멤버들과 긴밀한 협조 체계를 통하여 더 효과적으로 해외채권추심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나날이 복잡해져가는 국제거래에 있어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제거래에 있어 신용관리와 채권추심에 수많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가 아이알 글로벌에 가입함으로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해외채권추심서비스에 있어 한 단계 발전할 것을 기대하며, 해외거래나 채권추심의 필요가 있는 고객들은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개요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 유일의 채권추심 전문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개인및법인에 대한 신용조사와 재산조사서비스를 제공한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전문변호사에 의한 최상의 채권추심관련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상권변호사블로그: http://blog.naver.com/davidlsg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이상권 변호사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