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V Live의 보안을 위해 whiteCryption 도입
현재 네이버는 SM과 YG를 포함한 한국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라이브 공연과 무대 밖에서의 스타들의 일상을 실시간 자막과 함께 보내주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는 라이브 스포츠 방송, TV 캐스트 동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스페셜 라이브 음악과 뉴스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한다.
whiteCryption 계열의 Cryptanium 보안 제품은 앱을 보호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방지하며 암호화 키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저비용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난독화 기능과 소프트웨어 자체 방어 및 템퍼 레지스턴스 기능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기반의 템퍼 방지 기술과는 다르게, whiteCryption과 같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며 기존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한계를 뛰어넘고 위험성을 극복할 수 있다.
whiteCryption의 한국 총책임자인 Hans Kang은 “네이버 사용자들은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하여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는 친근한 스타들의 라이브 콘텐츠를 볼 수 있는데, whiteCryption Cryptanium 제품군의 도입으로 네이버 고객들은 동영상 콘텐츠를 안전하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해커들의 리버스 엔지니어링과 템퍼링이 원천 차단된다”고 강조했다.
네이버 동영상Cell 장준기 이사는 “지난 해 9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V Live는 글로벌 시장에서 19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whiteCryption의 적용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whiteCryption 개요
whiteCryption® 은 소프트웨어 코드 보안과 화이트박스 암호화 제품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이다. Intertrust의 자회사인 whiteCryption은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회사들과 자동차, IoT, 헬스케어 및 금융 산업 분야에 다양한 특허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whiteCryption Cryptanium™ 보안 솔루션은 모바일앱,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펌웨어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며, 임베디드 시스템은 물론, Android, iOS, Windows, OSX와 Linux 같은 주요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whitecryp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개요
NAVER는 명실상부한 한국 1위의 인터넷 회사로서 국내 최고의 검색 포털 ‘네이버’(PC 및 모바일)를 운영하고 있다. NAVER는 수년간 ‘통합검색’, ‘지식인’ 및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들을 많이 선보여 왔다. 또한 NAVER는 ‘NAVER’ 애플리케이션의 출시 이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왔다. NAVER는 자회사인 LINE을 통하여 선보인 모바일 메신저 LINE을 포함하여 글로벌 마켓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모바일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2004년 6월에 웹툰 서비스를 시작한 NAVER는 웹툰의 유통과 소비 분야도 개척해 나가고 있다. 웹툰은 인터넷 만화로도 알려져 있다. (http://www.navercorp.com/en/index.nhn)
웹사이트: http://www.whitecryption.com
연락처
whiteCryption Contacts
Robin Buckley
DC2SFGroup LLC
703.533.9805 or 703.201.3524 (mobile)
robin@dc2sfgroup.com
Leigh Anne Varney
Varney Business Communication
415.713.0713
la@varneybusiness.com
이 보도자료는 whiteCryp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