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 넷크래커와 NTT의 SDN/NFV 시험 기여

NEC, 넷크래커의 NFV 오케스트레이터 솔루션, 모듈형 가상화 네트워크 기능으로 구성된 캐리어 네트워크의 미래 조명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6-05-11 13:25
도쿄/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과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는 양사가 NTT(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의 네트로스피어(NetroSphere) 개념에 일조하기 위해 NTT가 진행한 시험에 참여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NTT의 ‘네트로스피어’ 개념은 캐리어 네트워크를 목적별 하드웨어로 구동되는 정적인 단일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더 작은 모듈형 요소로 이뤄진 역동적이고 유연한 조합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고안됐다. 이는 통신 서비스 사업자가 다양한 엔드 유저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광범위한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시험은 모듈 기반의 가상 네트워크와 가상 서버, 오케스트레이터, 컨트롤러 등 여러 구성요소를 접목했다. NEC와 넷크래커는 이번 시험의 일부로 세계에서 검증된 NFV 오케스트레이터(NFV Orchestrator)를 제공했다.

가와무라 아쓰오(Atsuo Kawamura) NEC코퍼레이션 수석부사장은 “NTT와 더불어 관리와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이 중심이 될 때 시장이 가상화된 개방형 세계로 전환되는 방식을 보여주는 작업에 함께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서비스 사업자는 적절한 솔루션을 구축해 더욱 유연해질 수 있으며 이로써 고객과 산업의 급변하는 요구에 손쉽게 부응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 개요

NEC코퍼레이션은 전세계 기업과 소비자에게 유익한 IT 및 네트워크 기술 통합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경험과 글로벌 자원을 상호 활용하는 복합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NEC는 첨단 기술을 발전시켜 나날이 변화하는 복잡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NEC는 100년이 넘는 기술 혁신의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기업, 사회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ec.com 참조.

NEC 그룹은 전 세계에 사회 안전, 보안, 효율, 평등을 촉진하는 ‘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NEC는 ‘더 밝은 세계의 조율’(Orchestrating a brighter world)이라는 기업 메시지 하에 다양한 난제를 해결하고 변화하는 미래 세상을 위한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뒷받침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nec.com/en/global/about/solutionsforsociety/message.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C는 NEC코퍼레이션(NEC Corporation)의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의 저작권은 NEC코퍼레이션에 있다. 자료에 언급된 그 밖의 제품 또는 서비스상표는 각 해당 소유권자의 상표다. . ©2016 NEC Corporation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100%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세계 서비스 프로바이더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전환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00058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넷크래커 테크놀로지(For Netcracker Technology)
조안나 라리비(Joanna Larivee)
781-419-3374
Joanna.Larivee@Netcrac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