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C 플래닝 서베이 16: 보드(BOARD), 플래닝 기능에서 최고 소프트웨어

전세계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BARC 플래닝 서베이 16(BARC Planning Survey 16)에서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이 플래닝 기능 분야에서 “글로벌 제공업체” 동종 그룹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간편한 사용법과 고도의 맞춤화 기능 덕분에 보드(BOARD)를 사용하는 조직들은 비즈니스 요구가 충족되었으며 91%가 보드를 추천한다고 답했다.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6-05-11 14:00
키아소,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드(BOARD)가 BARC 플래닝 서베이 16(BARC Planning Survey 16)의 26개 항목에서 선두권을 유지한 가운데 특히 모든 플래닝 프로젝트와 관련한 중요도 높은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보드는 플래닝 기능(planning functionality), 보고/분석 기능(reporting/analysis functionality), 유연성(flexibility), 셀프서비스(self-service) 등의 분야에서 “글로벌 제공업체” 및 “개발 중심의 플래닝 솔루션” 동종업계들 중 최고 순위 또는 상위권에 오르며 “성능 관리 전문가(performance management specialists)들이 가장 많이 구매를 고려하는 툴임을 증명했다.

하나의 소프트웨어에 플래닝, 기능분석, 보고, 자료분석 기능 통합

보드의 철학은 기업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하는 단일 접근을 제공하는 것이다. BARC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크리스티안 푹스(Christian Fuchs)는 “결정권자들이 큰 그림을 구상하기 위해서는 여러 개의 제품이 혼합된 툴은 사용하는 것보다 하나의 환경에 보고, 분석, 플래닝을 통합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파워 유저들은 IT 팀의 지원 없이도 다양한 플래닝이나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 및 유연성과 더불어, 보드는 개별적 요구에 기반한 맞춤화된 솔루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푹스는 “수년간에 걸쳐 고객만족도와 공급업체들의 지지가 매우 높은 것을 볼 때, 보드가 높은 수준의 고객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확인했다.

보드 보고서 다운로드는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BARC 플래닝 서베이 16(BARC Planning Survey 16) 개요

BARC 플래닝 서베이 16(BARC Planning Survey 16)은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플래닝 최종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총 1245명이 설문에 참여했으며 927명이 특정 제품의 사용에 대한 일련의 상세 질문에 대답했다. 총 13개의 제품이 상세하게 분석되었다. 플래닝 서베이 16은 기업효용, 프로젝트 성공, 추천, 플래닝 기능, 유연성, 고객만족 및 민첩성 등 KPI (핵심성과지표) 카테고리에서 사용자들의 플래닝 및 버제팅 제품 선택 및 사용을 평가한다.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개요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전세계 3000여 기업들이 기존 BI솔루션 보다 훨씬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프로그래밍 없이 BI 및 CPM(기업 성과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00063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BOARD)
줄리아 비온디(Giulia Biondi)
마케팅 매니저
gbiondi@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