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니어클럽, 시니어인력파견 요양원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고양시니어클럽
2016-05-12 09:30
고양--(뉴스와이어)--고양시니어클럽은 3일 지극정성요양원에서 구인신청 요양원대표 10여명을 대상으로 시니어인력파견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설명회는 요양원대표들과 구직자간 연계 알선 요령, 향후 구직자관리 운영방안을 모색하고 요양원에 적합한 인력부족 등 실제 현장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문제점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다.

설명회를 시작하면서 정대조 시니어클럽 팀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니어인력파견 사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지난 4월에 지극정성요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른 요양원과의 협약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하여 참석한 요양원대표들의 다양한 의견 제시와 조언을 당부했다.

지극정성요양원 대표는 “아직까지 구직자에 대한 구직자관리 및 요양원에 적합한 인력 많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지만 시니어클럽과 협약을 체결하고 요양원에 적합한 인력 모집 및 구직자관리가 점차 좋아질 것”이라며 “경력있고 성실한 구직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니어클럽 개요

고양시니어클럽은 고양시 관내 만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보급하는 고양시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이다. 고양시 노인일자리사업 공동브랜드는 “꽃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노인과 함께하는 고양(高揚)”의 비전을 담고 있는 고양시 노인일자리사업 대표브랜드로, "꽃보다 아름다운 어르신, 노년도 행복한 고양!“ 슬로건과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노인일자리 개발·보급을 통한 활기차고 존경받는 노인상 구현을 위하여 지역사회, 단체, 기업 등 다양한 방면의 ‘이음’을 통해 행복한 노인일자리를 만들기 위한 의미를 담아 ‘이음플러스’로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www.gysenior.com

연락처

고양시니어클럽
정대조 팀장
031-904-26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