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남한산성시장에서 인터넷 마케팅 특강 실시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6-05-12 09:27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용품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 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성남 남한산성시장 상인회가 주관하는 경영교육 프로그램에서 ‘인터넷 마케팅’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 대표는 강연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은 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나 상품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이라며 “특히 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우 가장 핵심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관리하는 것은 직원들의 몫이 아니고 결국 사장님의 몫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은 인터넷과 마케팅의 개념적인 이해와 키워드 광고 전략, 매체별 광고 전략과 로그분석, 실전 노하우 등 총 5개 분야로 진행됐다.

한편 네오픽스코리아는 2004년부터 자동차용품과 휴대폰 관련 액세서리를 독립몰과 오픈마켓에 판매하고 있고 거치대 브랜드인 ‘아이픽스(iFix)’를 2010년 런칭한 서울 관악구에 소재한 인터넷 기업이며 이 대표는 사)관악구 소상공인회 교육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2-865-4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