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인도 CJ 오쇼핑에서 러브콜 쇄도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6-05-12 13:56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의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가 ‘인도 CJ 오쇼핑’에서 소비자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홈쇼핑에 방영된 이후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였으며 방송 직후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매출 또한 큰 폭으로 증가했다.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비비크림 종결자’라는 애칭을 가질 정도로 기존의 비비크림의 기능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형 비비크림이다. 24K 골드, 캐비어, 식물성 성분 및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잡티와 붉은 피부를 고르게 커버하여 들뜸이나 번들거림 없이 탱탱하고 화사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3중 기능성을 갖추었다.

특히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글로벌 비비 크림으로 엘리샤코이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기도 한 제품이다.

엘리샤코이는 인도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등 총 8개 해외 홈쇼핑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K-BEAUTY 대표 브랜드다. 뿐만 아니라 홍콩 DFS 면세점, 홍콩 SASA 등 600여개의 해외 프리미엄 채널에도 유통됨에 따라 해외에서 더 큰 인지도를 얻으며 대한민국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엘리샤코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는 기존 비비크림을 성분과 기능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와 같이 해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 아이템을 개발하여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수출 판매하는 K-뷰티 대표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