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범, 기업용 브로드소프트 기반 NBN 솔루션에 패튼 VoIP CPE 배치

스마트노드의 거의 전세계적인 상호운용성과 패튼의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솔루션이 통합되어 더욱 저렴한 배치 비용으로 확대된 가입자 접근성을 노범에 제공

스마트노드(SmartNodeTM) VoIP... 전화 통화 그 이상!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6-05-12 15:50
브리즈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노범 네트웍스(Novum Networks)가 브로드소프트 브로드웍스 호스티드(Broadsoft BroadWorks Hosted) 전화 플랫폼에 기반한 비즈니스급 ISDN(종합정보통신망)을 NBN(National Broadband Network, 국가광대역네트워크) 서비스로 교체하는 과정에서 CPE(Customer Premise Equipment, 고객 댁내 장치)로 패튼(Patton)의 스마트노드 VoIP 제품을 사용한다.

퀸즐랜드 주 투움바(Toowoomba)에 시범 설치가 이미 완료되었다.

스마트노드 VoIP 게이트웨이(VoIP gateways), VoIP 라우터(VoIP routers), 세션 보더 컨트롤러(session border controllers)와 함께 제공되는 통합된 기존 전화서비스(ISDN BRI(기본속도 인터페이스) 및 PRI(1차군속도 인터페이스))는 기업들이 정부가 위임한 NBN 서비스로 전환(완료될 경우 호주 GDP 2%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면서도 기존의 사내전화 시스템을 유지함으로써 자본투자를 보존할 수 있게 해준다.

로한 밀른(Rohan Milne) 노범 네트웍스 CEO는 “노범과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들과의 상호운용성 뿐 아니라 현존하는 모든 PBX(사설교환기)와의 전세계에 가까운 상호운용성 때문에 스마트노드를 선택했다”며 “이는 우리가 호 주 내 모든 기업 고객들에게 그들이 보유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종류에 관계없이 NBN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패튼은 브로드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패튼의 스마트노드 VoIP CPE를 위한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설치를 위해 대대적인 작업을 하거나 고객 사이트의 혼란을 야기하지 않는 수월한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노범과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수익성을 개선해준다.

일단 고객의 영역에 도달하면 기업의 IT 담당 직원이 케이블을 연결하고 장비의 전원만 켜면 된다. 스마트노드가 자동적으로 알맞은 구성을 다운로드하고 SIP 트렁크를 노범 IP 전화 서비스에 연결한다.

밀른은 “스마트노드 기기들은 매우 안정적이며 자동화 프로비저닝은 많은 비용을 절약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패튼의 기술 및 서비스에 매우 만족한다”며 “재그딥 세콘(Jagdeep Sekhon)의 지원은 정말 최고였다”고 덧붙였다.(세콘은 멜버른에 위치한 패튼 지역 기술지원센터(regional TAC located in Melbourne) 대표이다.)

스마트노드는 자동 프로비저닝 외에도 서비스 제공업자의 WAN 매개변수들을 기업고객의 LAN 설정으로부터 안전하게 분리하는 개별 구성 도메인(split configuration domain)을 제공한다. 기본 네트워크 정보구성(WebWizard)을 통해 IT 직원이 쉽고 빠르게 세팅하고 기존의 전화 시스템에 맞춤화된 연결을 완료할 수 있게 해준다.

패튼은 지난 달 가입자들을 위해 증가된 비즈니스 가동시간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해 고객지원 비용 감소를 약속하는 패킷스마트 프로브 내장 스마트노드 VoIP 솔루션의 강력한 결합을 발표한 바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110066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글렌든 플라워스(Glendon Flowers)
+1 301 975 1000
press@pat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