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레가스피 출사 원정대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락소홀딩스
2016-05-13 09:30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이 필리핀관광청과 함께 하는 레가스피 출사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필리핀관광청이 주최하는 본 행사는 12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필리핀의 레가스피로 출사를 떠날 인원을 모집하고 6월 14일부터 19일까지 출사 여행을 떠나게 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전 일정 숙박, 식사 및 필리핀항공의 인천-마닐라-레가스피까지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권이 모두 제공된다.

이번 출사이벤트는 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 여행에 최적화 된 아웃도어 셀피카메라 ‘카시오 EX-FR100’, 여행 꿀팁부터 전세계 여행 일정까지 세상의 모든 여행 정보를 다루는 ‘위시빈’, 아시아 여행지의 특별한 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와그’가 함께 후원한다.

특히 카시오 엑슬림에서 출사대원 전원에게 아웃도어 카메라 FR100 을 협찬 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호응이 예상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필리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관심있다면 서둘러 응모 하는 것이 좋다.

필리핀항공은 마닐라 NAIA2 국제 공항을 필리핀항공 전용 청사로 이용 하고 있어 국내선 환승시 편리함과 신속함의 장점을 가진 항공사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가 필리핀의 전부가 아니며 레가스피와 같이 일반인에게는 아직도 생소한 다양한 국내선 목적지를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레가스피는 한국여행객에게는 생소한 곳이나 필리핀의 숨겨진 보물로 원추형의 마욘화산에서 ATV를 즐기며 익사이팅한 엑티비티 트래킹과 아직은 때묻지 않은 청정 바다에서 즐기는 수상레저를 하며 휴양까지 모두 가능한 곳이다. 이 때문에 필리핀 현지에서도 상류층이 찾는 인기 휴양지로 꼽힌다.

필리핀항공은 아시아 최초의 항공사로 설립이래 75년간 한국과 필리핀간 국제선 무사고 경력을 자랑하는 대표 안전항공사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한 운항스케줄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자랑하여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락소홀딩스 개요

락소홀딩스는 외국항공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필리핀 항공 GSA 를 27년간 해 온 기업이다. 최근 V-Air의 GSA도 체결하여 필리핀 뿐만 아니라 대만까지 항공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항공사 GSA 뿐 아니라 국내외 필리핀 전문 여행사를 가지고 있으며, 필리핀 내에서 가장 큰 여행사를 소유 하고 있기도 하다. 필리핀 항공 및 V-Air 외에도 다양한 한류 문화 컨텐츠 사업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필리핀항공 홈페이지: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